[시선뉴스] 원두에서 커피머신까지, 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독일 커피 명가 밀리타가 봄을 맞이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다양한 커피머신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가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스프레소부터 밀크를 활용한 스페셜 티까지 제작 가능한 만능 커피머신, 카페오 바리안자를 100만원 상당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커피머신 구매 시 100% 아라비카 원두인 벨라크레마 2kg 이 증정된다.

또한 밀크거품기가 장착되어있는 카페오 파시오네를 84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원두 200g, 2봉을 사은품으로 증정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커피머신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커피 메이커도 특가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로마보이와 룩 디럭스 제품을 분쇄커피, 여과지와 함께 세트 구매 할 수 있다.

밀리타 매장을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밀리타 매장 방문 시 100% 아라비카 분쇄원두 커피인 저먼 프리미엄, 이탈리안 구어메이, 블루 마운틴 스타일을 1종에 5천원, 3종에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지인의 추천을 통해 리퍼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명품 도자기 안캅 세트와 추가 3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져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머신의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