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무크랜드’가 공인중개사 신규 수험생을 위한 단기합격 교재 출간 기념으로 4월 18일(화)까지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학금 혜택을 받기 위해선 단기속성 패키지 교재를 구매한 후,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해야 한다. 합격 시 장학금 20만원을 지급한다.

앞서 무크랜드는 2016년에만 합격장학금 대상자 총 352명에게 장학금 8600만원을 지급한 바 있다.

무크랜드의 단기속성 교재 ‘합기공’은 직장이나 학업 등으로 인해 장시간 수험공부를 할 수 없는 학습자에게 맞춘 단기이론 학습서다.

출제가능성이 높은 부분을 골라 수록했기 때문에 단기간 학습만으로도 높은 점수를 기대해볼 수 있다. 핵심이론, 빈출오답지문, 기출문제, 핵심지문, 최종점검마무리까지 꼼꼼한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무크랜드는 7일간만 무료, 또는 일부 기초이론 강의만 무료로 서비스하는 곳과는 달리, 9단계 커리큘럼 85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베테랑 교수들의 퀄리티 높은 강의와 함께 적중률 높은 모의고사, 예상답안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이벤트가 시험까지 약 7개월 정도 남아있는 상황에서 수험생들에게 합격 의지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촉매재 역할이 되길 기대해본다”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장학금 혜택이 축소되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크랜드는 2017년 주택관리사 시험 1,2차 합격 시 25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직업상담사 실기 강의 런칭 기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