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SBS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의 결승전에서 보이프렌드가 극찬을 받았다.

9일 방송된 SBS 'K팝스타6'에서는 결승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결승 무대의 주인공은 걸그룹 퀸즈(김소희, 크리샤츄, 김혜림)와 듀오 보이프렌드(김종섭, 박현진). 두 팀은 두 번의 무대로 대결을 펼쳤고 심사위원 점수와 시청자 문자투표가 합산돼 우승자가 가려진다.

2라운드에서는 보이프렌드가 ‘바꿔부르기’ 미션으로 박진영의 ‘스윙 베이비’를 뽑아 무대를 꾸몄다.

사진 / SBS ‘K팝스타’ 방송캡처

무대가 끝난 뒤 박진영은 “이 노래를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많은 분이 부르는 걸 봤는데 사실 스윙 리듬을 제대로 타며 부르는 경우가 많지 않다”며 “이런 음악이 요즘 대중가요에 거의 없다. 그래서 이 친구들이 못할 거라 생각했다. 춤도 완벽히 스윙 리듬을 추고 랩까지 그 스윙 리듬에 맞춰 한다”고 극찬했다.

유희열은 "앞 소절을 듣고 졌다고 생각했다. 이 곡이 굉장히 신나는데 왜 저렇게 했을까. 그런데 중간에 아이디어로 리듬 체인지와 템포를 끌어올릴 거라고 상상도 못했다. 이 곡에서 이렇게 해낼 줄은 정말 몰랐다. 결승 무대에서 음악적 아이디어가 어떤 결과를 낼지 궁금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양현석은 "웃음밖에 안 나온다. 기가 막히다. 어이가 없다는 말로 심사평을 함축하겠다. 꼭 하고 싶은 말은 '꼭 YG로와라'다"라며 100점을 줬다.

한편, ‘K팝스타’ 마지막 시즌의 최종 우승자는 '보이프렌드' 박현진, 김종섭이 우승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