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조경씨케이아이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에스클로젯’(S.Closet, 시크릿클로젯)은 오는 30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스클로젯은 먼저 SNS를 통해 에스클로젯을 알리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지하철에서 발견한 에스클로젯의 광고 이미지를 본인의 SNS에 올려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에스클로젯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원하는 상품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9일 발표한다.

이와 함께 신규가입 및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즉시 2,000원을 적립해주고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다양한 적립금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유통사들과 함께 런칭기념 이벤트를 통해 유통사별 할인쿠폰 및 셋트 상품 증정, 영화예매권, 햄버거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에스클로젯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이 기분 좋은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로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에스클로젯의 특허 출원된 메이크 볼륨업 몰드는 과학적인 입체패턴 기술을 적용해 볼륨감 있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어주며, 여성의 신체 특성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날개 부분이 뜨지 않고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큰 움직임에도 가슴 볼륨을 흐트러지지 않게 유지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