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정용 스쿼트머신, 건형스쿼트를 제작한 홈트레이닝 헬스 기구 제작 기업 건강한형제들이 지난 25일 서초구 반포동 4TP 크로스핏센터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HELLO STRANGER'라는 타이틀을 걸고 열린 이번 팝업 스토어에 참석한 관객들은 건강한 형제들이 출시한 스쿼트머신 그룹 트레이닝 수업에 참여하는 등 건강한 형제들이 제작한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현장에서 구매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건강한형제들의 피트니스 코치 안영준 선생님의 활기찬 강의를 통해 수업 참여자들은 "재미있으며 유익했다"며 "스쿼트 머신 구매 후 나에게 맞는 사용법을 알고 싶은데 1:1로 알려주니 정확히 알게되었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날 행사에는 지난 3일 출시된 '2017 NEW 건형철봉'이 전시됐다. 또한 무제한 닥터발란스 보충제 시음, 맨몸운동 팀 바킹즈의 턱걸이 강좌 등 건강한 형제들이 준비한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됐다.

관객들은 GX 수업과 스쿼트 강좌, 개인별 Q&A 시간 등을 통해 건강한 형제들이 출시한 다양한 홈짐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었다.

건강한 형제들 관계자는 "시간과 거리의 제약으로 참가하지 못해 아쉽다는 고객들이 많았다"며 "향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