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웨딩전문업체 ‘티웨딩(T-Wedding)’이 내달 1일과 2일 학동역 9번출구 커피빈 빌딩에 위치한 T-웨딩센터에서 ‘2017 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2017 웨딩&혼수박람회 역시 티웨딩이 주최하는 행사로,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 리조트’, 한복전문 ‘황희우리옷’, 예물전문 ‘클림트주얼리’, 예복전문 ‘청담 스플렌디노’ 등 다양한 웨딩 관련 브랜드와 협업하여 그 동안 선보였던 박람회보다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 예비부부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람회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감사의 표시로 사은품이 증정되는데, ▲스타벅스텀블러부터 ▲제주도항공권 ▲벽시계 ▲미미박스 ▲커피빈기프티콘 등 시간대 별로 각기 다름 상품들이 제공된다.

더불어 고객들이 직접 참여 가능한 ‘7개 스탬프 계이득 이벤트’는 박람회 참가 업체 중 7개의 부스에서 스탬프를 모아오는 이벤트로, 미션 완료 시 한경희 스팀다림과 키친아트 하이라이트, 엘프슈타펠커피메이커, 샤오미큐브박스 블루투스스피커 중 하나의 상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사전 예약고객들을 대상으로 12시부터 15시까지 자신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를 직접 입어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위주로 행사를 기획했다.

또한 박람회를 통해 웨딩 패키지를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신혼 살림에 필요한 혼수 제품 ‘사이클론 진공청소기’를 비롯, 전기그릴, 미니세탁기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티웨딩 장기중 대표는 “티웨딩이 선보이는 2017 웨딩박람회는 그 동안 유명 호텔, 대형 전시관 결혼식에 갇혀 있던 예비부부들의 관념을 완전히 깨트려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티웨딩의 경우 자체 보유한 카페형 전시관은 물론 다수의 웨딩 업체들과의 제휴로 결혼식 비용의 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상의 웨딩을 지원해 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티웨딩은 자체 행사장을 보유한 웨딩전문업체로, 오랜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웨딩 플래너 관련 전문 아카데미 운영부터 각종 웨딩박람회 개최까지 웨딩 산업 전반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