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뉴스팀] 삼성그룹이 오는 15일부터 4월23일까지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40일간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삼성 미래전략실 이인용 사장은 13일 브리핑에서 "삼성은 1938년 그룹 창립 이래 그동안 성원해 준 국민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이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그룹차원의 대규모 할인행사를 시행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삼성그룹 창립 75주년 40일간의 S데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40일간 ▲S데이 릴레이 ▲S 데이 세일 ▲S 데이 쿠폰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삼성전자·에버랜드·제일모직·삼성카드 등 삼성 계열사들이 공동으로 참여한다.

'S데이 릴레이' 행사는 삼성전자, 에버랜드, 제일모직, 삼성카드가 참여하며 40일간 릴레이로 각 회사의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로 상품이나 포인트를 증정하는 할인 행사다.

삼성전자는 또 46인치 TV를 구매하면 22인치 TV를 증정하고, 냉장고·세탁기·에어컨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모델별로 최대 3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TV·냉장고·세탁기·에어컨 등 가전 제품을 보급형부터 프리미엄 모델까지 대폭 할인하고, 휴대폰 개통 고객에게는 포인트 또는 경품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가전 제품 세트, 에버랜드 4인 가족 10년 이용권, 호텔신라 로열스위트 2박 숙박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삼성그룹 창립 75주년 40일간의 S데이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15일부터 광고나 온라인 사이트(Www.samsung75th.com)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