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가 2017년 2월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맘앤베이비엑스포 등 박람회 참가 및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협회는 이번 베이비페어, 유아박람회, 유아교육전등에 참가하여 임신,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모님들에게 산모교실 및 태아, 신생아, 영유아기의 아이들에게 유익한 동화구연, 부모교육, 아동요리, 독서지도, 손유희과정에 관련된 다양한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협회 행사 준비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에는 각 지역별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탈북여성 등 사회복지에 다소 취약한 이들 대상으로 진행해 왔던 것을 현재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님들과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공식인가를 받은 민간자격증협회인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에서 운영하는 22종의 민간자격증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로 한 국가고시, 금융, 산업기사자격증, 기능사자격증 및 실업자내일배움카드 등의 국가자격증과정과는 다르게 따로 신청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력단절여성, 직장인, 주부 등 취업을 앞두고 있는 고등학교 재학생 이상이라면 누구나 무료 교육 및 자격증 취득 응시가 가능하다.

협회 관계자는 “총 22종의 모든 과정이 “100% 온라인강의로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 제약이 없으며,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에서 무료수강을 받으려면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란에 ‘easy’를 입력하면 참가자 및 예정자도 무료수강의 기회가 주어진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