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요넥스코리아는 다가오는 2016 프랑스 오픈에서 전년도 남자 단식 챔피언 스탄 바브린카의 선전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 1일부터 한달 간 테니스 전 매장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남자 단식 세계랭킹 4위 스탄 바브린카(스위스)와 한국 남자 테니스의 에이스 정현이 사용하는 라켓으로 알려진 VCORE DUEL G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형태로 준비됐다.

이벤트 1은 VCORE DUEL G 구매 고객 전원에게 요넥스 스트링(POLYTOUR Fire 125 1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2는 VCORE DUEL G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워쿠션 이클립션 신발 (10명), 프로 라켓 가방 (10명), 바브린카 T-셔츠 (20명), 바브린카 키체인, 바브린카 스티커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정품 등록은 요넥스 코리아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고객 서비스에서 등록 가능하다.

 

요넥스코리아 담당자는 ”요넥스가 후원하는 바브린카는 2014년 호주 오픈과 지난해 프랑스 오픈을 제패한 세계 랭킹 4위에 빛나는 실력을 갖춘 선수로 요넥스 VCORE Duel G 97과 함께 매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요넥스 VCORE Duel G 시리즈는 프레임 안정성, 반발력, 무게 등의 밸런스가 훌륭해 바브리린카 뿐 만 아니라 한국 남자 테니스의 에이스로 꼽히는 정현도 올 시즌부터 사용하여 한층 유명해졌다.”고 전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요넥스가 후원하는 선수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며 동시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요넥스 용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요넥스 홈페이지 요넥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