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보양식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장어’는 남성의 스태미너 증진뿐만 아니라 콜라겐이 함유돼 있어 피부미용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요즘 같은 계절에는 허약해진 몸의 면역체계를 강화시켜주는 데에도 좋기 때문에 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많은 이들이 장어 맛집을 찾고 있다.

특히 시흥시 물왕동에 위치한 ‘참숯불 기운센 장어, 송어’는 이미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장어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해당 음식점은 100% 국내산 민물장어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당일 쓸 장어는 매일 직접 손질하고 있다.

이곳의 대표메뉴인 장어한판은 소금구이, 양념구이 반반을 주문할 수 있으며, 장어 본연의 맛과 양념된 장어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손님들에게 인기가 높다.

 

초벌구이 후에 나오는 장어는 곧바로 숯불 위에 올려져서 숯향이 진하게 베어있는 장어 특유의 담백함을 맛볼 수 있으며, 밑반찬으로 제공되는 명이나물, 깻잎, 김, 생강과 함께 싸 먹으면 또 다른 장어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장어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복분자술이나 소주 한잔을 곁들인다면 금상첨화라 할 수 있다.

아울러 참숯불 기운센 장어에서는 장어뿐만 아니라 송어도 함께 맛볼 수 있는데, 싱싱한 상태 그대로의 송어 육질과 담백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시흥의 맛집 참숯불 기운센 장어, 송어는 직장인 회식의 단골 메뉴인 고기, 회 등을 대신하는 회식장소, 가족외식, 친구모임,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종욱 사장은 "손님들이 맛있게 드신 후 다시 찾아주시고 다른 분들을 모시고 오실 때 기분이 가장 좋다"며 "손님들에게 오로지 싱싱하고 질 좋은 장어만을 제공한다는 원칙을 기본으로 삼고 운영한다"고 말했다.

한편 참숯불 기운센 장어, 송어는 경기도 시흥시 물왕동 102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