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요즘과 같은 겨울철이 되면 부쩍 게을러지기 십상이다. 저녁을 먹은 뒤 곧바로 누워서 티브이를 본다든지, 주말 내내 집밖을 나가지 않는 등의 행동이 습관이 되기 마련이다. 이런 때일수록 운동을 통해 삶의 균형을 찾고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무턱대고 운동을 시작하는 것은 자칫 위험한 일이 될 수도 있다. 초반부터 지나친 운동을 했다가 금방 지쳐 중도에 포기할 수도 있고, 무리한 근력운동을 했다가 근육이나 관절에 무리가 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자신의 체형과 몸의 상태를 파악한 후 헬스 등의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이에 ‘부천 MS 24 GYM’의 맞춤형 PT(퍼스널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주목을 받고 있다. 부천 MS 24 GYM은 개인 PT, 그룹 PT, 재활 PT 등 세 가지의 퍼스널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나눠 회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부천 헬스 MS 24 GYM의 개인 PT는 체중이 급격하게 늘어났거나 탄력이 떨어진 경우, 직장 및 일상 생활에서 피로를 많이 느끼고 기초 체력이 허약한 경우, 운동을 하고 싶지만 정확한 방법을 모르는 경우, 출산 후 늘어난 체중을 감량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운동을 제시한다.

소수 정예의 인원으로 진행되는 그룹 PT는 기존 GX, 순환 운동의 장점과 철저한 식단 관리 등을 병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도구를 비롯한 각종 장비로 다양한 운동을 교육하고 있으며 다른 회원들을 통해 경쟁 및 화합을 도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일상생활에서 비롯된 잘못된 습관과 자세를 교정하기 위한 재활 PT도 진행하고 있다. 재활 프로그램은 통증 분야와 교정 분야로 나뉘어 국제공인자격증(교정 운동 전문가-NASM, 미국 대학 스포츠 의학회-ACSM, 움직임 전문가-FMS)을 겸비한 전문가가 나서 운동을 지도한다. 재활에 필요한 X-BODY, 슬링, 그라스톤, 기계 순환 장비, 재활 베드 등을 갖췄다. 이러한 운동들을 통해 재활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 고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부천 MS 24 GYM 관계자는 “운동 교육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강사진의 구성을 체육학 전공자와 국제 공인 자격증, 대한 보디빌딩 협회 심판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로 채웠다”며, “내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받고 싶은 이들에게 부천 MS 24 GYM는 최적의 환경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부천 MS 24 GYM은 최신 기구를 마련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으며 회원들의 꾸준한 출석과 체력 증진을 위해 출석 이벤트 및 체력 측정 이벤트를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MS24GYM 문의 032-327-7860)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