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구 및 침구 전문 브랜드 젠코사(zencosa)'가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와 사이버먼데이를 기념, 대폭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월 20일(금)에 시작해 오는 30일(월)까지 열흘간, 품목 제한 없이 최대 84~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11월 마지막 목요일인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 다음날을 가리키며, 미국에서는 각 브랜드 및 업체마다 연중 최고 세일을 진행하곤 한다. 또한, 사이버 먼데이는 추수감사절 연휴 이후의 첫 월요일을 가리키는 말로, 연휴 후에 소비자들이 컴퓨터 앞에서 온라인 쇼핑을 즐기면서, 온라인 매출 액수가 급등하는 현상에서 유래한 날이다.

 

국내의 경우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동안 미국 아마존과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 TV, 유명브랜드 옷인 랄프로렌 폴로, 디젤과 유아 용품 등 평소에 가격이 비싸 국내에서 사지 못한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구매하려 미국 시간에 맞추어 대기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이를 기념한 이번 행사의 대표적인 할인 품목은 2015년 연도가 각인된 INDIA 천연 오가닉 라텍스 매트리스다. 해당 제품은 한정 판매되고 여러 곳에서 추천을 받을 정도로 인기가 있고, 매해 11~12월에만 매장과 오프라인에서 같이 50% 할인을 해 서둘러 구입해야 할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겨울에 판매량이 좋은 온수매트 2016년형 WCP 워터플러스 냉온수매트도 놓칠 수 없는 제품이다. 제품 기획 출시 제품임에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제품의 경우 LG 이노텍의 온도 조절 펠티어 소자를 탑재하여 안전성과 기능성을 보안하여 더욱 완벽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최신 입고한 천연 태국 라텍스 매트리스도 여러 고객들에게 추천을 받는 제품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태리 명품 프리미엄 삽사 라텍스 매트리스, 숙면의 기본 필수 아이템으로 불리는 천연 라텍스 베개, F/W 신상 고주파 패드, 극세사패드, 오가닉 패드까지 준비되어 있다. 특히, 꾸준히 고객들의 인기를 받아 온 천연 말레이시아 라텍스 매트리스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젠코사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및 사이버먼데이를 맞이하여 해외직구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얼어붙은 내수 경기를 진작시키고 더불어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젠코사의 블랙프라이데이 및 사이버먼데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zencos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