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엑사브라는 11월 27일 금요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일년에 단 하루 진행하는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엑사브라의 베스트셀러인 '미디브라'부터 수면브라인 '그로우나이트', 노와이어브라 '리라' 등 평소에 쉽게 구매할 수 없었던 제품들을 포함해 전 품목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어떠한 형태의 가슴에도 잘 맞는 '미디브라'는 리프트업 패널을 업그레이드해 모아서 올려주는 힘을 더욱 강화시켰다. 또한 최고급 레이스와 와이어를 이중으로 감싸는 쿠션처리로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가슴을 중앙으로 부드럽게 모아주는 풀컵 형태로 구성되어있다.

 

수면브라 '그로우나이트'는 자는 동안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아도 흐트러지는 가슴을 편안하게 잡아준다. 엑사브라의 독자적인 기술은 크로스 구조가 누웠을 때 가슴이 좌우로 퍼지거나 쏠리는 것을 막아준다. 와이어, 후크 등이 없어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으며, 라벨 또한 인쇄돼 있어 라벨이 피부에 닿는 불편함도 전혀없다.

신제품 노와이어브라 '리라'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품목에 포함된다. 언더연결 스트랩 패널, 더블 리프트 스트랩, 푸쉬업 패널 등의 독자적인 구조가 가슴을 모으고 들어올려줘 아름다운 가슴골을 만들어내는 보정속옷이다. 또한 부드러운 소재와 쿠션이 가슴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소프트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엑사브라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단 하루만 진행하는 빅 세일”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좋은 품질의 엑사브라 란제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엑사브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11월 27일 금요일 단 하루, 홈페이지(www.exabra.com) 및 엑사브라 피팅살롱(가로수길 본점,현대백화점 판교점,부산점,수원점)을 통해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