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인터넷에서는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각종 피부관리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피부미백 효과적으로 하는 법’, ‘깨끗한 피부관리 방법’, ‘하얀피부 관리하는 요령’, ‘피부착색 제거방법’ 등을 검색하며 정보를 찾고자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여름과 달리 노출은 적어지지만 그만큼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은 더 높아지는 것을 알 수 있는 검색어 들이다.

정보의 홍수라 불리는 인터넷에서 이런 피부관리 노하우나 방법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오히려 너무 많은 정보, 방법들로 어떤 것이 진짜 효과적인지, 본인에게 맞는 방법인지 선택하는 것이 어려울 정도다. 전문가들은 실제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는 방법, 많은 이들이 경험한 화장품 사용 등을 우선 눈 여겨 보라고 조언한다. 특히 피부에 작용하는 미백제품을 사용할 때는 신뢰도 높은 제품 사용을 권한다.

 

근래 주목 받는 피부미백 전용 화장품으로는 사우스비치사의 피부미백 제품들을 들 수 있다. 사우스비치 브랜드는 이미 3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는데, 국내에서는 ㈜유앤제이컴퍼니가 정식 런칭하며 유통해 쉽게 정품을 구매할 수 있는 상태다.

피부 브라이트닝 제품 전문 브랜드인 사우스비치는 미국 피부전문가들이 많은 사람들이 고르지 못한 피부톤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나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이 없다는 점을 계기로 개발되었으며 미국 내 뷰티샵, 뷰티클리닉은 물론 헐리우드 스타들도 애용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국소부위용 전신 브라이트닝크림인 젤 포 센스티브 에어리어즈, 즉각 브라이트닝과 프라이머 겸용 페이스 크림인 인텐스 브라이트닝 포 페이스, 비앤비퍼펙터 등으로 세분화 되어 있다. 모든 사우스비치 제품은 ㈜유앤제이컴퍼니 뷰티 쇼핑몰인 에스페라 뷰티샵(http://espera.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에스페라뷰티샵 사우스비치 담당자는 “사우스비치의 브랜드 파워가 높아지면서 정식 수입과정을 거치지 않은 제품들도 간혹 눈에 띄는데, 사우스비치 미국 본사가 인정한 유일한 공식 판매원이 유엔제이컴퍼니인 만큼 에스페라뷰티샵에서 꼭 정품을 구매해 피해를 보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에스페라뷰티샵에서 판매되는 사우스비치 정품에는 정식 정품임을 증명하는 홀로그램 정품 인증마크가 부착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