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부드럽고 쫄깃한 회에 고슬고슬한 밥알이 어우러진 초밥. 초밥 애호가라면 추천할 만한 초밥 맛집을 한두 군데 정도는 알기 마련이다. 분당 서현동의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도모’는 초밥 마니아들 사이 언제 들러도 수준급 맛을 선사하는 안식처 같은 공간으로 소문난 곳이다.

10년간 분당의 핫플레이스 서현역 먹자골목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시도모’는 고객 우선, 좋은 식재료 사용 등 기본에 충실한 식당이다. 스시도모에서는 두툼하고 기다란 기즈케(초밥 위의 생선) 크기와 신선한 식감에 놀란다. 계절별 제철 재료 사용을 위해 날마다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기 때문이다.

 

안정되고 섬세한 서비스 역시 이곳의 트레이드마크다. 주방장은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이 궁금해 할 만한 정보를 먼저 주려하고, 사장 이하 서버 직원들은 순간순간의 고객의 필요를 채우기 위해 분주히 움직인다. 따뜻하게 먹어야 제맛인 음식은 알아서 바로 데워주고 리필이 필요한 부분에선 먼저 채워준다. 스시도모의 관계자는 “늘 고객을 초심의 마음으로 응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고 전했다.

생선회를 잘 못 먹는 이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점도 포인트다. 계란초밥, 관자초밥, 새우초밥, 장어초밥, 꽃등심초밥, 차돌박이초밥, 대게초밥, 간장게장 군함말이, 다양한 롤, 튀김류, 꼬치류, 고로케, 야끼소바, 나가사끼짬뽕, 알탕, 우동, 과일 샤베트 등을 맛볼 수 있어 누구와 동행해도 다채롭고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추천메뉴는 오도로, 네기도로, 성게알, 1등급 한우 꽃등심초밥, 고창 풍천장어초밥, 도미뱃살, 광어지느러미, 묵은지광어초밥, 연어초밥, 보리새우, 모듬튀김 등이다. 초밥과 튀김 및 냉모밀을 즐길 수 있는 초밥세트나 덮밥류를 즐길 수 있는 점심특선도 인기메뉴다.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인 아사히 생맥주나 순하리 처음처럼 등의 리큐르주를 곁들여 먹는 고객이 많다.

좌석은 바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로 나눠져 있다. 서현역 4번 출구 방향 메가박스 뒤쪽에 위치해 있고 AK백화점과도 가까워 가족외식장소 혹은 데이트 장소로 좋다. 평일에는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다. 매장 건물 지하에 주차한 뒤 식사 후 도장을 찍어 가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