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1인가구가 점점 더 늘어나면서 그와 함께 반려견 분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반려견은 사람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아이가 있는 가정일 경우에는 아이들의 정서발달과 사회적 책임감의 형성, 의사소통의 향상과 사회적 정서의 발달 등 다양한 부분에서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요즘은 아이와 함께 강아지분양을 알아보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그 외에도 반려견을 산책시키면서 얻을 수 있는 체력향상과 반려견에서 얻을 수 있는 즐거움으로 높아지는 옥시토신 호르몬의 분비로 스트레스 해소의 효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게 해준다는 영향 등 이미 다양한 긍정적 영향이 알려지고 있어 단순히 애견분양을 받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삶과 윤택한 삶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효과도 볼 수 있게 되었다.

서울강아지분양샵 하우스독은 365일 24시간동안 운영되고 있으며,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반려견들을 언제든지 방문해서 상담을 받고 애견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 강아지들이 많기 때문에, 위생상의 문제는 물론이고 건강상의 문제에 특히나 신경을 써서 관리를 하고 있는데, 365일 24시간동안 운영되고 있어 언제든지 어린 강아지들에게 작은 문제라도 생겼을 시, 즉각적으로 대응이 가능하다.

하우스독은 이렇게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 반려동물을 더욱 건강하게 고객들에게 애견분양하기 위해서 1:1 배송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다른 지역에 있더라도, 하우스독에서 직접 반려견을 배송하기 때문에 장거리에 있는 곳이라도 반려견이 안전하게 새로운 주인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더욱 자세한 하우스독의 애견분양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688-8609)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