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가령 음식이 맛있다거나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사람들을 끌어 모으는 차별화 전략을 취하고 있는 것.

극손상모 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헤어숍 ‘우연히 행복해지다’ 역시 마찬가지다. ‘우연히 행복해지다’는 거리마다 넘쳐나는 흔한 헤어숍 가운데 정직한 서비스와 뛰어난 기술력,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우연히 행복해지다’는 손상모 집중 관리에서 강점을 보인다. 손상모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이나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큰 데 비해 한 번의 관리만으로는 만족스러운 복구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는 점에 착안해 개별맞춤 손상모 케어를 진행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우연히 행복해지다’ 헤어숍에서는 손상모 복구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개인별 손상 정도나 굵기, 길이 등을 파악해 그에 적합한 손상모 케어를 진행한다.

또한 보다 효과적인 손상모 관리를 위해 한 명의 디자이너가 하루 2~3명의 고객에게만 시술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시술 시 사용하는 제품 역시 주목할 만하다.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과 모발 교정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된 손상모 관리 제품 라인은 모발 손상을 개선하고 2차 손상을 최소화한다. 제품에 함유된 영양성분이 수분과 함께 손상 모발 깊숙한 곳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 개선뿐만 아니라 모발 큐티클 손상, 모발 끝 갈라짐 현상 등도 방지할 수 있다.

헤어숍 ‘우연히 행복해지다’ 관계자는 “잦은 펌과 염색, 잘못된 모발 관리 방법으로 인한 손상모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들이 생각 외로 많다”며, “그 동안 고가의 비용이나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로 관리를 망설이셨던 분들을 위해 뛰어난 제품과 기술력을 합리적인 가격 선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