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실런이 K-에스테틱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텍셀 클리니컬 순피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엑실런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혁신적인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프로텍셀 클리니컬 순피 마스크'는 특히, 정제수 대신 죽순피 추출물을 68% 이상 함유했다. 또한 천연 쿨링 콤플렉스와 독자적인 식물 캘러스 추출물을 포함했다."라며 "이 제품은 페이스&넥을 아우르는 일체형 시트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세미겔 시트로 설계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프로텍셀 라인에서 리뉴얼 출시된 프로텍셀 라인은 민감, 진정, 수분 자생 관리에 포커스가 맞춰진 프로그램 라인이다. 엑실런은 'Stay Youth with Youth'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과학적 검증을 통한 어린 원료 기반의 제품 개발을 통해 K-에스테틱을 넘어서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엑실런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안티스트' 라인과 수분, 진정 관리 '프로텍셀' 라인의 리뉴얼을 위해 1년간 준비해 왔다. 이를 통해 열감에 의한 피부 진정 개선, 즉각적인 보습 효과,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등 5종의 임상을 완료했다."라며 "3월 29일 프리오더를 시작으로, 4월 17일에 정식 출시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엑실런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