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디저트39’가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굿즈를 출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어린아이들부터 MZ세대들이 좋아하는 브레드이발소를 통해 디저트39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디저트39와 브레드이발소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굿즈는 브레드이발소의 대표 캐릭터인 ‘브레드 피트’의 모양을 활용한 텀블러이다. 손에는 머리를 손질하는 미용 가위 대신 디저트39의 로고가 있는 리유저블 컵을 들고 있다. 브레드의 얼굴 표정을 표현하는 스티커는 화난 브레드, 수상한 브레드, 신난 브레드로 총 3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3종 중 랜덤으로 1종이 제공되면서 재미 요소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브레드이발소의 귀여운 캐릭터가 적용된 텀블러는 디저트39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텀블러만 개별 구매도 가능하고 벤티 음료 구매 시에는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디저트39 X 브레드이발소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는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굿즈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