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이 신제품 단초점 레이저 빔프로젝터 LS711HD를 공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300인치 대화면 지원, 최대 30,000시간 수명의 고휘도 빔프로젝터로 3세대 레이저 광원 기술을 탑재했다”며 “0.49 단초점 렌즈를 통해 최대 300인치의 화면 크기를 제공하고 4,000 안시루멘의 밝기와 1080p FHD 화질을 지원한다. 또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0.65” DMD 칩을 탑재했고, 고급 냉각 설계로 품질의 저하 없이 장시간 멈추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IP6X 등급의 고급 밀봉 엔진 설계로 제품 내부에 먼지가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며 모든 각도에서 수직으로 회전해 벽 뿐만 아니라 천장 또는 바닥에도 투사할 수 있고 수직/수평 키스톤과 4코너 조정 기능 또한 탑재했다.”고 말했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LS711HD는 고광량의 밝기와 단초점 렌즈, 3세대 레이저 광원 기술 등 수많은 기능이 모인 상업 및 교육 공간에 적합한 단초점 레이저 빔프로젝터”라며 “뷰소닉 신제품과 함께 업무와 공부의 능률을 높여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뷰소닉은 LS711HD의 출시를 맞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뷰소닉 무선 동글 플러그앤캐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더불어 구매 후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 증정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되고 있다.”며 “뷰소닉 신제품 LS711HD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뷰소닉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에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