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생필품 제조 기업 지오벤처스의 브랜드 ‘안나지오(ANNAGIO)’가 3월 28일 오후 3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OneTV) 채널을 통해 홈쇼핑 방송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오클린 안나지오 칫솔, 치약은 구취제거 전문 기능성 제품이다. 칫솔은 직사각 가로패턴 식모 방식을 적용해 혀클리너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칫솔 헤드는 길고 넓어졌으며 칫솔모의 끝이0.01mm 초극세모에, 측면에서 보면 S라인으로 상하 단차까지 적용이 되어 있다.”며 “칫솔모 제조 상장사 ‘비비씨(BBC)’의 PBT 미세모를 적용하였으며, 납과 카드뮴, 셀레늄 등 15가지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안나지오는 오는 28(목) 롯데홈쇼핑을 통해 역대급 구성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며 “‘[더블세트] 안나지오 칫솔+치약 45개 구성(칫솔 40개 + 무료체험 4개 + 치약 1개)’와 ‘[싱글세트] 안나지오 칫솔+치약 21개 구성(칫솔 20개 + 치약 1개)’을 각각 69,900원과 39,900원에 판매를 하며, 더블세트의 경우 방송을 통해서만 무료체험 4개의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무이자(일부 카드사 한정) 10개월의 행사도 진행이 된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첫 론칭을 통해 홈쇼핑에서의 매진이 기대된다. 수십번의 연구개발을 통해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라 품질에 큰 자부심과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