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운영 법인 ㈜하이프라자와 육군 제17보병사단(사단장 소장 이광섭)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2일(금) 사단본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육군 제17보병사단(사단장 소장 이광섭), ㈜하이프라자 임원(경인담당 박원영) 등 14명이 참석했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하이프라자 박원영 경인담당은 “장병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든든한 국방 안보가 유지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며 “육군 장병을 위한 혜택과 문화생활, 전역 예정 인력에 대한 채용까지 부대 내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관계를 지속할 것이며, LG전자 베스트샵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하이프라자와 육군 제17보병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구매혜택 및 문화생활 지원, 전역장교의 취업기회 제공 등 상호협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사단 소속 간부 대상 할인혜택 지원 △전역예정 간부 취업기회 제공 △문화의 날(영화관람 행사) 지원 △임직원의 안보교육 지원 등에 대해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하이프라자는 2014년부터 육군 인사사령부와의 전역장병 채용 관련 업무협약(MOU) 체결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70여 개의 부대와 협약을 맺고 있다. 지난 2023년 1월 국가보훈부와의 업무협약 후 한국전쟁 참전유공자와 서해수호 55용사의 유족들에게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등 국가에 헌신한 국군 장병들을 위해 다양한 선행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