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가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관리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라인 ‘AHC 프로샷’을 네이버 단독 선 런칭한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AHC는 27일(수) 저녁 7시, ‘김해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AHC 프로샷’ 신제품을 단독으로 공개하며 저녁 7시~8시 30분까지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신상위크 라이브 방송’을 통해 네이버 단독 선런칭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AHC 프로샷’은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관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즉각적이고도 장기적으로 피부 개선을 실현하는 AHC의 전문성과 인체적용시험 등의 피부과학으로 입증된 더마 사이언스, 그리고 이를 통한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AHC만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AHC 프로샷은 ‘리프팅 프로샷’, ‘잡티 토닝 프로샷’, ‘물광 탄력 프로샷’의 3가지 라인을 선보이며 각 기능의 최적화된 포뮬러를 적용하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각 라인 별 주요 제품으로는 세럼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듀오로 구성된 전문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인체적용시험 등의 임상에 기반하여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AHC 관계자는 “2024년,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더마 사이언스로 전문적인 피부 개선을 실현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 하에 대대적인 브랜드 리브랜딩 ‘UNDER MY SKIN (속 깊은 더마 사이언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신개념의 안티에이징 라인 ‘프로샷’을 통해 대한민국 1위 안티에이징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