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패드가 27일(수) 오후 19시, 특별한 네이버 라이브방송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라이브방송에서는 강아지 배변패드 브랜드인 ‘킹스패드’의 누적 판매 20만 장을 기념하는 할인 행사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킹스패드는 많은 SAP함량으로 강력한 흡수력과 뛰어난 탈취/소취 효과를 검증받았다. 또한 판매금액의 일부를 ‘동물자유연대’등의 동물보호단체에 후원하며 반려동물 사랑에 앞장서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런칭 이후 최대 할인 이벤트가 준비된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품의 특징과 사용 방법을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라며 "이벤트 당일, 소비자들은 킹스패드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특별 할인 가격으로 배변패드를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커머스 동안 제공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첫 번째 프로모션은 ‘2배 증정’ 이벤트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구매한 제품의 두 배를 증정한다. 두 번째는 ‘소통왕’ 이벤트로, 라이브 방송 중 활발하게 소통한 참가자 중 5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킹스패드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할인 행사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특별한 기회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개선에 기여하며, 더 많은 반려동물 가정에 깨끗하고 편리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