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의 물결 FNC(퍼지네이블컴퍼니)의 계열사인 트로피컬 칵테일바 ‘FUZZY NAVEL(퍼지네이블)’이 봄을 맞아 시즌 한정 칵테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퍼지네이블은 봄시즌 칵테일을 “Bright Spring 화사한 봄“이라는 주제로 봄의 향기가 가득한 꽃들과 다채로운 Tea가 들어간 Purple Scent, Sea Flowers, LOVE Blossom 3종의 칵테일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Purple Scent는 라벤더의향이 가득한 퍼플브리즈 티와 벚꽃차,자몽,망고의 달콤함이 특징이며, Sea Flowers는 붉은 빛이 매력적인 히비스커스와 라비앙로즈 tea에 망고, 로즈시럽을 사용했다. 또 LOVE Blossom은 잠깐 스치듯 지나가는 벚꽃의 향기를 입 안 가득 오~래 머무르게 한 칵테일로 패션프룻과 벚꽃시럽,식물성 휘핑크림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채로운 꽃들과 Tea가 들어간 퍼지네이블 봄시즌칵테일들과 함께 화사하고 따스한 봄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라며 "㈜문화의 물결 FNC의 계열사인 ‘까사부사노(CASA BUSANO) 에스프레소 바’가 해운대, 광안리, 부산근현대역사관점에 이어 광안리 '까사부사노 테라스' 준비 중으로 4월 초 오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기존의 에스프레소 메뉴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음료와 화덕을 베이스로 한 브런치메뉴들을 광안대교가 한 눈에 보이는 넓은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