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리코어의 티니올이 일명 ‘견미리 팩트’로 불리는 ‘오로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오로라 에디션은 자연스러운 톤업의 황금비율(8:1:1)과 여러가지 피부고민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라며 "티니올의 강점인 제품력을 기본으로 자사 홈페이지, 홈쇼핑 등 차별적 전략을 차별화해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뷰리코어 담당자는 “오로라 에디션 출시 후 국내를 넘어서 해외 뷰티 시장에 존재감을 확고히 할 수 있다”며 “올해는 모든 유통 채널을 통해 대한민국 1등 화장품(팩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오로라 에디션은 출시하자마자 브랜드 매출액 200억을 돌파하는 등 기록을 세우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성공 요인으로 제품력과 차별력을 꼽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