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오랜 시간 지속되는 샤인 효과와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디올 메이크업의 대표 패션 립스틱 - 디올 어딕트(DIOR ADDICT)에서 화사한 5가지 파스텔 컬러와 꾸뛰르 디자인의 3가지 패션 케이스로 한층 다채로워진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생기 가득한 파스텔 컬러와 팝 컬러를 결합해 만든 감각적인 파스텔 톤의 컬러 5가지로 선보인다. 그리고 디올 하우스의 트렌디한 디자인에서 영감 받은 3가지 한정판 패션 케이스도 함께 출시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풍부한 플로럴 립 케어 성분 및 90%(16128-1 및 ISO 16128-2 표준에 따라 계산되었으며, 수분 비율 포함 수치. 나머지 10%의 성분은 포뮬러의 효과와 감촉, 안정성을 극대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었다. 특히, 자스민 플로럴 왁스 성분이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샤인 효과와 오랜 시간 지속되는 선명한 컬러를 선사한다. 올해 출시되는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화사한 코랄과 브라운-파스텔-체리-라일락 핑크, 총 5가지 패션 컬러들이 출시되어 총 39가지의 눈부신 컬러 팔레트를 갖추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함께 선보이는 패션 케이스는 톤온톤 핑크 – 실버 - 핑크&화이트 오블리크 3가지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로, 개인의 개성과 니즈에 따라 새로운 룩을 창조하거나 표현할 수 있다.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과 함께 자신만의 방식으로 눈부시게 빛나는 아름다움과 당당한 매력의 여성성을 표현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2024년 3월 22일부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닷컴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