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기업 에스유알코리아는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하퍼스바자의 루미너스 선쿠션을 ‘쇼호스트 최현우’와 손잡고 롯데홈쇼핑에 오는 3월 23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현우 쇼호스트는 1995년부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1세대 쇼호스트로 수년간 방송을 진행하며 ‘최강동안’ ‘관리의 여왕’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패션, 뷰티, 잡화 등 많은 아이템에서 수많은 고객과 함께 호흡해왔다."라며 "하퍼스바자 코스스메틱은 약 150년 전동의 하퍼스바자만의 뷰티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을 손보이는 데서 나아가 최현우 쇼호스트가 쌓아온 고객 신뢰도를 활용해 시너지를 높인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되는 하퍼스바자 루미너스 선쿠션은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동시에 루미너스 캡슐의 표현력으로 화사한 윤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투명한 루미너스 캡슐이 피부에 은은한 펄감을 부여함과 동시에 허브쿨 성분이 쿨링감을 선사하며 보습 및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약 150년 전통의 하퍼스바자만의 뷰티 노하우가 집결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세데 쇼호스트로 여전히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최현우님과 하퍼스바자 코스메틱의 브랜드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더욱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