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렉스가 '2024 대한민국 고기능소재위크’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3월 20(수)부터 22(금)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고기능소재위크'에 참가하여, MSDS키오스크, 무선통신가스감지기 등의 스마트 안전장비를 비롯하여, 피부케어크림, 개인보호장구 패키지 올댓세이프 등의 안전제품 또한 선보일 에정이다.” 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MSDS키오스크는 2022년 고용노동부의 ‘화학물질 취급 사업장의 작업공정별 관리요령 게시 등에 관한 지침’등을 통해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업계를 포함한 국내 화학물질 취급사업장에서 현장 내 키오스크 등의 전산장비를 도입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해당 업계의 미세먼지 관리차원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생산품질 저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라고 설명헀다.

이어 "또한 MSDS 외에도 다양한 기능(비상대피도, 안전운전지침서, PSM 등)을 하나의 키오스크 장치로 사용 가능하며, 화학물질 관리요령, 안전보건영상 상시 표출을 통해 지속적인 안정성을 강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 외에도 무선통신 가스감지기, 피부케어크림, 개인보호장구 패키지 올댓세이프 등의 산업분야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솔리렉스의 제품의 강점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상황에 맞는 적합한 솔루션을 설계하여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공공기관 및 산업체 등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보다 실질적인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