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스카르파 공식 수입원 ㈜넬슨스포츠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더 기어샵 (THE GEAR SHOP)’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이 3월 22일(금)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 기어샵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은 하이킹, 백패킹에서부터 캠핑, 트레일러닝에 이르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큐레이션 스토어로 약 100평(335m²)이 넘는 규모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장비부터 라이프스타일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상품군을 판매한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 지점에서는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캐나다 아웃도어 장비와 의류 브랜드로 대표되는 ‘아크테릭스’와 이탈리아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스카르파’ 등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용품과 의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 브랜드의 24S 시즌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스카르파의 경우 샵인샵 형태로 별도의 존이 구성되어 하이킹, 클라이밍, 트레일러닝화 등 스카르파의 전체 제품군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실제로 사용 가능한 볼더링 월이 설치되어 있어 직접 암벽화 시착 후 매장 직원의 안내에 따라 간단히 테스트도 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련하여 스카르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오픈일로부터 2주간 ‘볼더링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되며 한 명을 추첨하여 스카르파 암벽화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더 기어샵 매장을 전개하는 ㈜넬슨스포츠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용품과 의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소개하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더 기어샵은 오픈 당일인 3월 22일부터 구매 고객 대상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50/7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크테릭스 로고 스카프’, ‘아크테릭스 키링’, ‘아크테릭스 로고 각인 GSI 시에라컵’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본 프로모션은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