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팜이 오는 3월 29일(금)부터 3월 31일(일)까지 수원메쎄에서 사흘간 개최되는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4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관계자는 "센트팜의 ‘캠핑 스윙체어’를 이번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캠핑에서도 편안하게 누울 수 있는 제품으로, 가볍고 작은 휴대사이즈로 보관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센트팜 부스에서는 경량테이블, 경량의자 등 경량 캠핑용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신상품 라인업도 고카프에서 공개한다. 경량 캠핑 체어는 가볍지만, 150kg의 내하중을 버틸 정도로 견고하고 성인남성도 앉을 수 있는 넓은 시트를 갖추고 있다. BBQ체어는 휴대가 아주 간편하고 발 받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2024 고카프 시즌1’에서 감성 캠핑용품들을 센트팜 부스에서 구경할 수 있다, 전시회 기간 동안 경품을 증정하는 뽑기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올해 12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12년 간 약 92만 명의 참관객, 4,523개의 캠핑 관련 기업이 참가하고, 2만 5천 개 이상의 부스가 설치되었다.

‘고카프’를 주최하는 ‘㈜메쎄이상’의 김유정 매니저는 "많은 참관객 분들이 한 차원 높은 모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역대급의 신제품과 새로운 라인업으로 맞이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고카프에서 개인 맞춤 세션으로 장비와 더 친숙해지는 기회를 누리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2024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은 3월 28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4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