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뷰티 기업 애디팬더가 자체적으로 소통중인 애디팬더 커뮤니티 카페의 대대적인 개편과 함께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애디팬더는 국내 유명디자이너 애디(EDDY, 대표 최승준)가 창립한 미생물 바이오를 기반으로한 다양한 프로퍼티 및 제작물들을 매우 독특하게 구현해내는 바이오콘텐츠 뷰티기업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애디팬더는 대한민국 바이오뷰티부문 4년연속 대상을 수상한 저력있는 벤쳐기업이며, 현재 왕성한 해외시장 진출을 하고 있다."라며 "또한 올해 첫선을 보인 애디필리는 출시와 더불어 해외에서 먼저 인정을 받아 아랍에미리트(UAE) 최대 럭셔리 명품 화장품 유통채널인 페이시스에 쟁쟁한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업체로서는 기초화장품크림부분 최초로 입점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뷰티기업으로는 독특하게 팬더라는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애디팬더는 찐팬더들만을 위주로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제품제작 및 그밖의 다양하고 보다 실질적인 소통을 하고 있다."라며 "이번 개편을 통해 브랜드와는 별도로 재미있고 편하게 소통할수 잇는 다양하 주제와 코너가 신설이 되고 있다, 이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기존 회원의 소개로 가입한 신규 무료가입자에게는 바이오 미스트 정품을 인원수 상관없이 참여자 전원에게 무상증정 한다. 또한 커뮤니티내 댓글 및 참여도에 따른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응원과 제품개발에 참여해주신 팬더들을 위한 이벤트로 보다 실질적이고 편안하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을 만들기 위함이며, 보다 자세한내용은 애디팬더 또는 애디팬더 커뮤니티를 통해 알 수 있다. 본 행사는 4월14일까지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