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 맨’이 24SS 컬렉션의 4차 라인업 공개와 동시에 무신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공존(COEXIST)’을 주제로 선보인 24SS 컬렉션은 인사일런스식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 사이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한층 확장된 컬렉션을 완성했다. 데님과 울을 비롯해 쉬어한 소재에 워싱, 셔링, 디스트로이드 등의 디테일이 조화를 이뤄 현대적 세련미와 심미적 안정감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밀도 트윌 조직에 자연스러운 워싱과 칼라 배색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한 ‘워시드 데님 워크 자켓’과 데님처럼 짜여진 탄탄한 울 혼방 소재와 크롭한 기장으로 캐주얼하게 풀어낸 ‘울 데님 자켓’, 디스트로이드 디테일과 더스티 워싱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살린 데님 팬츠 등을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3월 19일에 공개되는 무신사 쇼케이스에서는 라이트한 표면감과 유려한 절개 라인으로 자유로운 무드를 선사하는 ‘포그 스트럭처 자켓’과 가볍게 걸치기 좋은 ‘라이트 웨이트 쉬어 레이서 자켓’, ‘피그먼트 유틸리티 점퍼’, ‘페이디드 레더 자켓’ 등 요즘 같은 간절기에 스타일링 하기 좋은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인다. 또한 유틸리티 무드를 더한 ‘퍼디그 카고 팬츠’와 사이드 패치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워시드 플라이트 카고 팬츠’ 등 릴랙스한 핏으로 활동성까지 고려한 다양한 팬츠 라인도 함께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무신사 쇼케이스에 소개된 아이템들은 4월 2일까지 10% 쿠폰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쇼케이스 감상평 이벤트를 통해 인사일런스의 인기 아이템인 스웨트셔츠를 6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인사일런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는 인사일런스 우먼의 24 스프링 컬렉션의 3차 라인업도 공개된다”고 말했다.

그리고 “헤어리한 텍스쳐와 비침이 있는 얇은 소재로 초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는 ‘페더 텍스쳐 점퍼’와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라이트한 중량감으로 실용성까지 고려한 ‘라이트 셔링 점퍼’ 등을 선보인다. 더불어 물결 모양의 소매단과 전면과 후면의 언밸런스한 라인의 ‘레이어드 볼레로 니트’와 화사한 무드의 ‘패더 얀 가디건’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끝으로 “인사일런스의 새로운 컬렉션은 인사일런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 무신사, 29CM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사일런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