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윤정익)가 LG전자 스마트TV(2021년 이후 모델)와 스탠바이미를 통해 금영노래방(글로벌 서비스명: K-araoke)을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을 포함한 총 18개국에 론칭한 것을 기념해 48시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K-araoke는 정기 구독형 홈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금영엔터테인먼트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고품질 반주 음원으로 제작된 최신 K-POP과 빌보드 차트의 곡들은 물론 폭넓은 장르의 노래를 즐길 수 있도록 약 6만여 곡을 서비스하는 글로벌 노래방 애플리케이션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LG 스마트 TV에서 K-araoke를 다운로드하고 애플리케이션 내 안내되는 QR코드를 따라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완료한 후 프로모션 코드 ‘LG2024’를 등록할 시 48시간 동안 무료로 노래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라며 "K-araoke 1개월 정기 이용권을 정기 결제할 경우 첫 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금영엔터테인먼트 윤정익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K-araoke가 세계 곳곳으로 노래방 문화를 전파하여 국내외에서 K-POP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보다 즐겁고 행복하게 노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