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 비건 뷰티 브랜드 피브(FEEV)가 오버 글로우 틴트 ‘하이퍼-핏 글램 드롭’을 18일(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프리오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이퍼-핏 글램 드롭’은 멜팅 밤과 립 글로스의 장점을 모아 탄생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제형의 립 틴트다. 또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약 80%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 비건 인증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와 환경 모두를 생각한 색조 포뮬러를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하이퍼-핏 글램 드롭’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소프트한 6가지 컬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흰 기 없이 차분하고 내추럴한 발색의 ‘허니 듀(HONEY DEW)’와 핑크 빛이 감도는 부드러운 코랄 컬러의 ‘피치 모닝(PEACH MORNING)’를 비롯해 ‘피그 샤인(FIG SHINE)’, ‘베리 버블(BERRY BUBBLE)’, ‘로즈 워터(ROSE WATER)’, ‘모브 슈가(MAUVE SUGAR)’ 등 웜톤과 쿨톤을 아우르는 풍성한 컬러 라인업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버 글로우 립 틴트 ‘하이퍼-핏 글램 드롭’은 오는 24일(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피브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단독 프리오더 이벤트를 통해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글램 드롭 50% 할인 쿠폰이 발급되어 반값의 구매 혜택과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수령 후 리뷰를 작성하면 10명을 추첨해 네이버 포인트 1,000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하이퍼-핏 글램 드롭’은 오는 25일 정식 런칭되어 피브 공식 홈페이지, 시코르, W컨셉, 홍대 시그니처 쇼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