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표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봄을 맞아 나들이에 나선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 ‘봄 시즌 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봄 시즌 팩'은 3월 18일(월)부터 4월 7일(일)까지 진행되며, ‘탱글슈림프버거’, ‘케이준 후라이(S)’, ‘초코바나나파이’, ‘레몬에이드’로 구성된 4종 세트를 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탱글슈림프버거’는 큼직한 새우살의 식감이 주는 재미가 쏠쏠할 뿐 아니라, 새콤한 타르타르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소스, 신선한 양상추까지 더해진 신상 버거다. ‘케이준 후라이’는 파파이스만의 특별한 케이준시즈닝으로 튀겨내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초코바나나파이’는 파이 안에 바나나와 다크초콜릿의 맛이 어우러졌다. 여기에 ‘레몬에이드’까지 총 4가지 메뉴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치솟는 외식 물가로 고민이 많은 요즘, 파파이스 ‘봄 시즌 팩’ 프로모션을 통해 버거부터 디저트까지 풀 코스 세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며 “파파이스는 ‘봄 시즌 팩’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