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PAULA'S CHOICE)가 브랜드 엠버서더 ‘안은진’이 종로구 도화서길 디원에서 진행된 ‘HOUSE OF SYNERGY’ 행사장에 참석했다고 15일 밝혔다.

배우 안은진은 밝고 환한 미소와 함께 빛나는 비주얼로 행사장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은진은 지난 1월부터 폴라초이스 엠버서더로서 화보, 영상 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으며, 이날 행사장 곳곳에서 AR 존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존을 경험하며 신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폴라초이스의 신제품 ‘25% 비타민C + 글루타치온 항산화 세럼’의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다. AR 존, 미디어 아트 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신제품의 효능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3월 19일 출시되는 신제품 ‘25% 비타민C + 글루타치온 항산화 세럼’은 폴라초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며 "한편, 미국 시애틀에서 온 스마트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는 ‘똑똑하고, 안전한 뷰티(Smart, Safe Beauty)’ 철학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