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12가지 컬러 조합이 가능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오는 3월 25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현대큐밍은 3월 18일부터 23일까지 단 6일 동안 사전 예약을 받으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먼저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구매 신청을 하는 이들에게는 4개월 동안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또한 제품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바디 패널 3종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는 고객이 직접 정수기 색 조합을 정할 수 있는 커스텀 정수기다. 총 12개의 색상 조합이 가능한데 헤드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총 3가지 컬러이며, 바디는 △버터 옐로우 △세이지 그린 △프로스트 그레이 △미드나잇 블루 총 4가지이다. 이 중 헤드 1색과 바디 1색을 골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은 업계 최초로 렌탈 기간 동안 정수기 바디 색상을 무료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2년 주기로 바디 패널을 무료로 교체해주며, 고객이 4가지 바디 패널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외에도 제품은 다양한 기능으로 유용한 사용이 가능하다. 100℃ 초고온수 출수로 냉수부터 고온수까지 한번에 사용할 수 있다. 45℃, 75℃. 85℃. 100℃의 4가지 온수 조절이 가능하다."라며 "음성 안내 기능이 탑재돼 정수기 사용 및 상태 등 정수기 기능과 관련한 모든 것을 음성으로 들을 수도 있다. 오류 안내부터 소리 크기 조절, 살균 시작과 완료 시점까지 꼼꼼하게 안내가 되며 무음모드도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출수구는 외부에 노출되어 오염되기 쉬운 만큼, 파우셋 전체를 주기마다 새것으로 교체해주어 언제나 위생적으로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UV LED 기술이 적용된 유로 클린 기능 등이 적용됐다."라며 "취향에 맞게 원하는 대로 컬러 조합을 할 수 있는 딜라이트 직수형 정수기 출시를 기념하여 단 6일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사전 예약 기간을 통해 혜택을 누려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현대큐밍 공식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