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스타일링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의 영역이라고 할 수 있다. 그만큼 늘어난 미용실로 인해 자신과 맞는 곳을 선택하는 것 또한 어려운 과제가 되었다. 이에 관하여 리즈헤어라벨르를 운영하는 김한솔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김한솔 대표
김한솔 대표

Q. 리즈헤어라벨르의 주요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이곳은 고객님들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지는 헤어샵으로,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 연출과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Q. 리즈헤어라벨르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기장추가에 대한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비교적 합당한 시술 가격이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매장내에 인샵 개념의 네일아트샵도 같이 운영중이여서 헤어스타일과 핸드스타일을 동시에 진행하여 시간 및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다. 강압적인 추가시술 비용 권유상담이 없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매장이다.

Q.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현재 여름 특별 컬러가 입고된 상태다. 탈색을 많이 해야 해서 쉽게 도전하기 힘들었던 애쉬 계열(한색계열)의 컬러를 낮은 탈색 횟수로도 가능하게끔 재료업체와 협약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박사학위를 목표로 하고 준비하고 있으며, 차후 정식 박사학위 취득 후 대학 강의와 병행하여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고객님들께 더 전문적인 지식을 전달해드리기 위한 목표 중 하나다.

또한 재능기부 식으로 소년•소녀 가장인 친구들 중 미용에 꿈이 있는 친구들을 데리고 정식 직원으로 채용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학원에 다닐 여유가 없는 친구들에게 전문적인 선생님으로서 지식과 기술을 전달하여, 어디 나가서도 부족하지 않게 배워 그 친구들이 후에 자신감 있게 사회생활을 할 수 있게끔 도움을 주는 게 목표이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앞으로 경기가 더 어려워질 수도 있고, 또 좋아질 수도 있다고 한다. 어찌 되었건 지금 당장은 힘든 시기가 맞으나 인생이라는 것이 항상 내리막길만은 없다. 조금만 더 참고 앞을 내다보면서 하루, 한 달 시간이 지나가다 보면 언젠간 높게 올라와 있는 날이 올 거라고 생각한다. 자영업을 하시든, 직장 생활하시든 모두 다 힘든 시기 잘 이겨내서 살기 좋은 대한민국에서 살아가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