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병원(대표원장 정찬영)과 주식회사 교보생명이 상호발전을 도모하고 주식회사 교보생명의 임직원과 종사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협약식에는 동명병원 정찬영 대표원장과 주식회사 교보생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호혜적인 교류 및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약속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명병원은 주식회사 교보생명 임직원, 종사자와 직계가족들에게 종합건강검진 할인 혜택 및 다양한 건강정보 제공 서비스 등을 협력·지원키로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식회사 교보생명에서는 동명병원에게 △다윈(DA-Win)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지원 △동명병원 회원의 복리증진을 위한 서비스 및 자산관리세미나 제공 △교보생명 협약 내용 및 제휴 Tool에 대한 홍보 △교육·세미나 개최시 홍보활동 △기타 마케팅 활동 및 상호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제반사항의 교류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주식회사 교보생명 안중수 서해GFP사업단장은 “광주·전남 지역민들의 건강을 위해 애쓰시는 동명병원과 협약을 체결하게 돼서 기쁘다. 저희 임직원 및 종사자들과 그 가족들의 건강을 맡기게 돼서 든든하다.”고 전했다.

동명병원 정찬영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저희 동명병원 임직원들의 복지와 재테크에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양 기관의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상호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 고 답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