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랩(Ecellab, 대표이사 김두현)이 이너뷰티 & 기초건강 라인업 브랜드 ‘닥터이셀(Dr.Ecell)’ 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닥터이셀(Dr.Ecell)’은 ‘Find your health From your Cell’ 이라는 슬로건 하에, 과학에서 찾은 생명의 기원을 원료로 가장 순수한 건강함을 당신에게 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라며 "이너뷰티 전문브랜드로서 한단계 도약하고 기초건강 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감을 주기 위해 ‘닥터이셀(Dr.Ecell)’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닥터이셀(Dr.Ecell)의 대표 제품인 로ː피디알엔(raw-PDRN, 연어이리추출물분말) 시카콜라겐’은 ‘raw-PDRN(연어이리추출물)’에 저분자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성분을 더해 이셀랩(Ecellab)의 전문 연구기술로 배합한 제품이다. 이어 출시한 기초건강 라인업으로 ▲‘리포좀 비타민C & 비타민D’ ▲’루테인 아스타잔틴ACE’ 등 3종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닥터이셀(Dr.Ecell)’은 브랜드 론칭을 맞아 ‘이셀랩 스마트스토어’ 에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첫 가격 할인 행사로 최대 47%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찜하기 또는 알림 고객에게 쿠폰 증정, 포토 리뷰 작성 고객 전원에게 N포인트 10,000원을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제품 정보는 이셀랩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