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베트남 호치민 JW매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장에서 닥터펩티 베트남 앰버서더 ‘프엉 미 찌’(왼쪽)와 닥터펩티 사업부장 ‘김동희’(오른쪽)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닥터펩티 제공)
사진 - 베트남 호치민 JW매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브랜드 행사장에서 닥터펩티 베트남 앰버서더 ‘프엉 미 찌’(왼쪽)와 닥터펩티 사업부장 ‘김동희’(오른쪽)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닥터펩티 제공)

㈜제이앤코슈의 스킨케어 브랜드 ‘DR.PEPTI(이하 닥터펩티)’가 3월 6일, 베트남에서 신제품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해 마련된 신제품 론칭 행사에서는 베트남 인기 가수 ‘프엉 미 찌(Phuong My Chi)’가 새로운 베트남 현지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표되어 관심을 모았다. ‘프엉 미 찌’는 틱톡 등의 SNS 채널에서 약 350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리며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는 국민 가수이다. 닥터펩티는 ‘프엉 미 찌’의 친근한 에너지와의 시너지를 활용,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베트남 B2C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현지 앰버서더 발탁은 지난해 베트남 인기 모델 ‘뚜이 띠엔(Thuy Tien)’ 이후 두 번째로, 현지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하는 닥터펩티의 의지이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트남 호치민 ‘JW 매리어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 및 유통 관계자 약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프엉 미 찌’가 특별 공연 3곡을 선보였고, 쌍둥이 댄스 틱톡커 나니(Nani)를 포함한 현지 가수들의 추가 공연이 이어져 참석자들에게 다채로운 볼 거리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날 닥터펩티는 ‘UV 플러스 톤업 선스크린’과 ‘엑소 바이옴 앰플’ 그리고 ‘펩타이드 볼륨 넥 크림’ 등 베트남 현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들을 다수 발표했다.”고 했다.

끝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베트남 소비자, 인플루언서들의 큰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였다”며, “이제는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소통하며 고객 맞춤형 스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들을 끊임없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