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용실과는 달리 남성의 머리부터 수염까지 관리 받을 수 있는 바버샵은 어떤 곳일까. 이와 관련하여 수컷바버샵의 이성호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정통적인 바버샵 스타일부터 노멀, 캐쥬얼한 맨즈 스타일,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다양성을 가지고 찾아주신 모든 고객, 한분 한분에게 최적화된 스타일을 찾아 최고의 만족도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찾아주신 손님 한분 한분 얼굴과 머리모양이 일치되도록, 인생머리를 만들어 주는 샵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남자 머리는 조각하듯이 커트해야 머리가 자라도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고 손질이 편안합니다.

조각커트를 받아보신 손님들은 다른 샵들과 많이 다르다고 말씀하시고, 한번 오신 분들은 꾸준히 찾아주십니다. 또한 코로나 이후로 프라이빗하게 각 자리가 구분되어있어 다른 손님들과 마주치지 않는 것도 저희 샵만의 장점입니다. 또한 오랫동안 미용업도 종사했었던 원장이 미용의 장점과 바버의 장점을 혼합하여 손님에게 맞춤 헤어스타일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Q. 진행 예정인 프로그램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우리나라 탈모인구가 점점 많아지고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매장은 펌이나 염색시에 두피가 손상 되지 않도록 모든 시술에 두피 보호제를 도포하여 시술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머리카락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두피 보호제를 무상으로 시술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성호 대표 및 내부 전경
이성호 대표 및 내부 전경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아직까지 바버샵을 모르는 분들도 많고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도 많습니다. 특이한 스타일만 서비스 하는 곳인줄 아시고 주저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서비스 비용도 미용실과 차이가 많다고 생각하십니다. 그러나 저희 수컷바버샵은 미용실에서 아쉬운 부분이 있는 남성분들, 또한 새로운 스타일과 정갈한 관리 및 서비스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이 기분 좋게 찾을 수 있는 샵이 되겠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바버샵은 커트만 하는 곳이 아니라 머리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또한 본인에게 맞는 머리스타일과 그것에 대한 손질이 편해야 멋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머리 스타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손질이 불편하고 어렵다면 지속성이 떨어지고 멋 내기가 부담스러워지면서 일상으로 돌아가는 일이 대다수입니다.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