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원테크와 나인원코스메디가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에스테틱 디바이스 ‘플라모드(PLAMODE)의 본사 런칭 세미나’가 11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세미나는 사전에 초청된 120여 명의 고객사 대표와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 올인원 리프팅 디바이스 플라모드의 출시를 기념했다. 또한 전문 에스테티션들 간의 관리 경험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나인원테크 대표 문현수 이사는 “플라모드는 최신 뷰티 리프팅 트렌드에 맞춰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한 장비다."라며 "특히 플라모드에 대한 원리와 반도체 플라즈마, 컷오프 온도센서, 피부 면적비 상승, 골드 코팅 등 차별화된 기술력들이 방문객들에게 공개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어 서울퍼스트성형외과 이사이자 스파나인 남재영 대표의 ‘채워주는 장벽 강화’ 시간에는 에스테티션의 방향성을 정하고 플라모드 효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YJ 스파 김윤정 대표의 강의는 실시간 데모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시연하며 참가자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큰 영향력을 가진 에스테티션들이 알려주는 팁을 공유하고 질의응답을 가지기도 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세미나 현장에서는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되었다. 플라모드 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되는 다양한 추가 혜택과 사은품과 더불어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라며 "한편, 본사에서 수시로 정기교육 또한 진행 중이다. 이번 플라모드 세미나가 마무리된 후, 나인원테크는 3월 4월에 걸쳐 전국 순회 세미나를 기획 중에 있으며 이번 세미나에서 공개되지 않은 더욱 심화된 교육을 준비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나인원테크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