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비건 뷰티 브랜드 '루오드(LouAude)'에서 '비건 파우치세럼'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는 "루오드는 사계절 라인에 X-클린 다운 파우치 세럼, 핑크 순수 파우치 세럼, 시카로즈 비타민 파우치 세럼을 선보였다."라며 "이번 신제품의 여름라인인 X-클린 다운 세럼은 자연유래성분과 판테놀, 가을라인의 핑크순수 세럼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녹차 카테킨, 겨울라인의 시카로즈 비타민 세럼은 주름 기능성 성분과 병풀추출물이 함유 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 파우치 세럼 3종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자극지수 0.00을 받았으며 파라벤, 계면활성제,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았고 비건인증을 받았다."라며 "루오드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출시기념으로 구매 시 세안밴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상품기획 관계자는 "화장품을 살때마다 용기까지 계속 같이 사야되는 경우가 많다. 파우치세럼은 용기를 제외한 성분만 구매하고 싶은, 원하는 용기에 담아서 사용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용기 값을 뺀 가성비 있는 구매와 친환경적으로 리필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계절적인 피부 변화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또한, 루오드는 급격한 환경적인 변화와 스트레스 지수가 증가하는 현대인들에게 삶의 변화를 지원하는 공감적인 뷰티 제품을 지속 가능한 방식을 더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