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아이웨어에서 SBS 예능 프로그램 ‘골프도, 여행도 in 베트남’ 제작 지원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은 프로골퍼 박진이, 전지선, 김서영, 안근영, 박보경, 크리에이터 신사마, 케지민이 출연한다. 수려한 푸꾸옥과 다낭지역의 골프장과 주변 지역 관광지를 여행하며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PGA TOUR 아이웨어는 골프를 위한 스포츠 아이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SBS 골프도, 여행도 in 베트남’ 제작지원을 통해 현재 가장 핫한 골프 프로들의 PGA TOUR 아이웨어 착용컷을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배우 김래원과 이보영이 전속 모델을 맡고 있는 PGA TOUR 아이웨어는 동양인에게 적합한 아시안 핏으로 남녀 모두에게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심미성을 갖췄다. 컬러 구성 또한 다양해 누구나 취향에 맞는 아이웨어를 선택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번 ‘골프도, 여행도 in 베트남’을 통해 프로 선수들의 생생한 착용컷과 소감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골프, 스포츠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며 PGA TOUR 아이웨어의 우수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다채로운 매력을 다각도로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PGA TOUR 아이웨어와 함께하는 SBS 예능 ‘골프도, 여행도 in 베트남’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