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서비스(대표이사 가철)는 OA전문 온라인 IT렌탈서비스몰 유버스렌탈(UBUS Rental)이 기존 유버스몰(UBUS Mall)에서 독립되어 보다 전문화 된 모습으로 새롭게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는 "유버스렌탈은 B2B, B2G 사업자에 최적화 된 IT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며, 데스크탑 PC, 모니터, 노트북, 태블릿, 프린터, 복합기, 네트워크 장비, 각종 소모품 등을 비롯한 다양한 OA기기를 통해 각 사업자에 최적화 된 OA환경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무용, 전문가용 등의 PC를 구입하는데 목돈이 부담되거나, 단기간 사용할 PC 및 주변기기를 관련 전문 MD들이 구성해 놓은 구성으로 편리하게 원하는 조건대로 렌트할 수 있다. 사용중인 구형 컴퓨터 매입 처리를 통해 비용절감 효과를 볼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PC 및 노트북 등을 렌트할 경우 호환성 테스트, 외관 및 성능 테스트 그리고 소프트웨어 및 저장장치 등의 이상 유무를 판단하기 위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고객이 제품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다중 안전 포장 정책 및 고장발생 시 대체장비 지원 등을 실시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새롭게 선보이는 유버스 OA렌탈 전용몰을 통해 이러한 유버스의 다양한 렌탈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쉽고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빠른견적문의 및 상담문의 채널을 통해 쉽게 문의 할수 있는 소통의 채널도 열려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