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코(대표 최재수)가 ‘아트델리 세라믹 글로우 커버 쿠션’을 오는 16일 20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규 론칭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트델리는 쿠션만으로 350만개 돌파와, 600억 매출 신화를 기록했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쿠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아트델리 세라믹 글로우 커버 쿠션은 진짜 도자기 백자 성분인 '백토’와 ‘카올린’의 미세입자를 그대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이어 “Ultra Essence 공법을 더하고 오일 성분을 배제했다”며 “세라믹 파우더와 X-FINE 기술에 미세 에센스를 더해 도자기 광 쿠션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글로우 쿠션은 두껍고 답답하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개발한 특허 핵심기술 HYDRO X-FINE 공법이 적용되어 에멀전까지 쪼갠 포뮬라가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