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 케어&천연 아기세제 브랜드 ‘베르블랑’이 런칭 3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계 아토피 협회 5대 인증마크를 획득했다."라며 "베르블랑은 런칭 3주년을 기념하여 그랜드세일 쇼핑 라이브가 3월 12일 (화) 오전 11시에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라이브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인증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라이브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중에는 선착순 특가 혜택 및 중성 아기 세탁세제, 약산성 섬유유연제, 건조기시트, 1종 주방세제 등 다양한 세트구성이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기간은 3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3주년 기념 빅세일로 타임특가 평일 오후 3시~6시까지 최대 68% 할인된 가격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베르블랑 3주년을 맞이해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아 준비한 라이브다.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역대급 혜택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며 “3주년 기념 그랜드세일 역대급 혜택과 이벤트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자연이 주는 향기로운 일상의 행복’을 슬로건으로 하는 베르블랑은 불필요한 성분은 최소화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며 까다로운 안전성 테스트를 거친 제품을 시중에 선보이고 있다. 전 제품은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으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WHO와 미국보건복지부과 함께 까다로운 심사기준과 각종 시험성적서를 거쳐 부여하는 ‘세계아토피협회 인증’도 획득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르블랑 공식몰 또는 베르블랑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