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파켓의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Mixsoon)은 지난 2월 23일부터 26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Milan Love Seoul(MLS)’에 스킨케어 스폰서로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는 "Milan Love Seoul (MLS)은 한국의 신규 패션 브랜드를 이탈리아에 소개하고, 한국의 패션 및 뷰티 교류를 하여 양국의 우호관계를 다지는 행사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유명 뷰티 패션 관계자들이 집결하는 밀라노 패션위크 기간에 개최되어,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및 K-뷰티 브랜드 등 유럽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탈리아 패션 연맹, 코트라 등의 기관 파트너 및 12개 패션 브랜드 등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 믹순은 한국의 클린 뷰티를 대표하여 참가했다. 특히, 뷰티 바이어, 유명 잡지(매거진), 인플루언서 및 일반인을 상대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함으로써, 이탈리아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철학, 주력 상품소개, 사용법, 및 시연하는 시간을 가지며, 믹순 브랜드의 제품력과 브랜드를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믹순 관계자는 “2020년 7월에 론칭한 젊은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세포라, 올리브영, 신라면세점, 파리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등에 빠르게 입점하여,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면서 “이번 MLS 행사에서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및 소비자들이 이미 믹순 제품을 인지하고 있거나, 에센스 제품을 사용해 본적이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믹순은 순수한 원료와 최적의 추출방식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2020년 론칭했으며, '2022년 네이버 에센스 1위 달성'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미국 아마존에서도 ‘Amazon Most Wished For Facial Serum’ 부문 2위에 올랐으며, 미국과 유럽 시장 진출 확대에 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